높은곳에서 떨어지는꿈 이런뜻이야?

2016. 11. 26. 14:43

별이의라디오 꿈 해몽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 상황에 따른 해석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은 정말 어른들이 말하는 키크는 꿈일까
어떤 꿈이든지 상황에 따라서 좋게 해석이 되기도, 나쁘게 해석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최대한 비슷한 해석을 찾아보는 것이 속이 시원하기 마련이죠

그래서 다양한 상황에서의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을 해석해보았습니다.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절벽,빌딩,옥상 등)

뭔가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었다면 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힘듦을 뜻합니다.
장애물이 생기거나 혹은 이미 걱정거리가 있었다면 그 걱정거리에 대한 반영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신감하락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연연해서 위축되지 말고 차근차근 해결해나가려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스스로뛰어내림)

스스로 뛰어내린 것은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 중 가장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좋은꿈입니다.
직업운이 좋을 수 있으며, 이직을 하게되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고,
취업을 준비중이라면 좋은 소식이 생길 듯합니다.
꼭 직업쪽이 아니더라도 소소하게 축하받을일이나 인정받을 수 있는 일이 생길 좋은 징조로 보입니다.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떨어지는 순간 깨어남)

떨어지는찰나에 깨어나는 것은 좋은꿈이 아닙니다. 대체로 이별운을 많이 이야기하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일 수도 있고, 건강악화를 의미하기도합니다.
무엇보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잘 살펴보고, 건강도 주의깊게 신경써야할 때입니다.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짜릿함을느낌)

어디에서 떨어지든 떨어지는순간 기분이 좋았다면 불안하게 했던 내안의 걱정거리가 해결되거나,
간절히 바라던 일을 성취하게 되는 좋은 일이 일어날 길몽으로 보여집니다.
답답한 일상에서 해방감을 느낄 수 있는 일이 찾아오고, 명예, 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찾아올 수 있는 시기이니,
기회가 생긴다면 그 기회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두는게 좋겠습니다.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다쳤다면)

떨어져서 다친 꿈이라면 좋지않은 꿈입니다. 주변에 좋지않은 평가를 받을 일이 생기거나, 일이 꼬인다거나,
손해를 보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일에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금전적으로도 신경써야하며
불안한 심리상태가 반영된 꿈일 수 있으니, 크게 염려하거나 걱정하는 일이 있다면 마음을 편하게 먹으시길 바랍니다.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누군가밀어서,내의지와상관없이)

앞서 꿈의 분위기에 따라 해석할 수 있다고 했었죠, 누군가 밀었다면 내가 뜻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내가 떨어질수밖에 없었다면 좋지않은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매사 신중하게 생각하고 말하는 것이 좋으며, 평소에 가까이 하던 사람이라도 그사람이 뜻하지않게
나에게 좋지않은 일이 생기게 할 수 있으므로 어느때보다도 입조심, 사람조심 해야할 시기라고 보입니다.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누군가도와줘서다치지않았다/구조되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을 상황이였다면 뭔가 힘든 상황에서 누군가 도와주었다는 뜻이 되겠죠
현재 힘들어하는 일이 있다면 어느정도 해결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그것이 공부든 직장에서의 일이든 좋은일이 생길 것 같습니다.
외로워서 힘들어했었다면 좋은친구를 만날수 있는 기회나, 좋은 인연이 될 이성이 생기는 것으로 해석할 수도 있겠습니다.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은 일단 꿈에서의 분위기나 상황에 따라 해석할 수 있지만,
물론 100프로 정확한 것은 아닙니다

 


 

꿈에서 떨어질 때의 상황이 불안하거나 긴박하거나, 무섭고, 내 의지와 상관없이 벌어진 상황이라면 흉몽으로

 

높은곳에서떨어지는꿈이라도 내가 스스로 뛰어내렸고, 기분좋게 뛰어내렸다는 느낌이였다면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