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사람이나오는꿈 이렇게 해석해요

2016. 11. 30. 09:19

별이의라디오 꿈 해몽

죽은사람이나오는꿈은 어떻게 해석할까?

 

 

 

 

 

죽은사람이나오는꿈은 죽은사람과 어떤 행동을 했는지,
그 죽은사람나와서 어떤일이 일어났는지에 따라 다르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죽은사람과 이야기를 나누는 꿈

간절히 바라던 무언가 성과를 이루고 어려움을 이겨낼 것이라는 길몽으로 해석
웃으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면 가지고 있던 병이 나을 것이라는 징조로 보여지며,
하던 사업이나 새로 일을 시작하게 되는 것이 있다면 번창할 수 있다는 좋은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죽은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꿈

좋지않은 꿈입니다. 하던 일에 역경이 찾아올 수 있으며 힘든 시기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순식간에 공든탑이 무너지듯 노력해오던 일이 허망하게 끝맺음을 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위험한 투자는 하지 마시고 주변사람들에게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죽은사람이나오는꿈 중에서도 그 사람이 나를 안아주었다!?

반흉반길의 꿈인데요, 안아주면서의 그 사람의 표정이나 분위기에 따라 나뉘게됩니다.
안아주는 것으로 끝나거나 밝은표정이였다면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지만,
나를 안고 그 죽은사람이 울었다면 흉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죽은사람과 뭔가 함께 먹었다면?

진행중인 일이나 새로 하게 될 일이 잘 될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사소한 일도 잘 풀릴 수 있는 좋은 꿈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죽은사람이나오는꿈 중에서도 현실에서 죽은사람이 아닌

교통사고로 그자리에서 죽는 사람을 보게되는 꿈은

주변의 지인이나 가족으로부터 좋은 기회를 제공받아 하는 일이 잘 해결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본인에게 필요한 분야의 권력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는 징조이기도 합니다.

 

 

 

 

 

관 속에서 죽은사람이나오는꿈을 꾸었다면

자주 보지 못했던 지인이나 손님이 찾아온다는 의미의 꿈이라고 합니다.
예기치 못한 좋은소식을 의미하기도 하기 때문에 좋은의미로 해석됩니다.

 

 

 

 

 

 

 

죽은사람이 나타나 나를 쫓아다니는 꿈이라면

금전적인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출이 생길 일이 일어날 징조이니,
무언가 투자에 관한 일이 찾아온다면 미루거나 하지 않는것이 좋을 듯합니다.
친구나 가족에게 금전적인 문제로 믿음을 잃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돈을 빌리려는 사람이 있거든 거절하시는게 좋으며 뜻하지 않은 지출에 유의하세요

 

 

 

 

 


죽은사람이나오는꿈은 아니더라도

아는사람이 죽었다는 얘기를 듣고 슬퍼했다면

그 사람의 도움으로 골치아픈일이 해결될 수 있을 것이란 좋은 꿈입니다.

 

 


 

 

 

죽은사람이나오는꿈 풀이가 도움이 되셨나요~?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