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보는꿈해몽 시험관련꿈 다모아보았습니다.

 

 

 

 

 

 

시험보는꿈을 꾸셨나요?

시험과 관련된 모든 꿈을 해석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저도 최근 시험보는 꿈을 꾸었었는데요

 

 

간단하게 제일먼저 시험보는꿈해몽 입니다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이라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고,
공부, 시험이랑 나는 상관없다? 하시는 분이라면 평소 꾸준히 해오시던 일이 더 잘 되고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잘 될것이라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시험보는꿈 중에서 이번에는 시험에 떨어지는 꿈을 꾸셨다면

꿈은 반대라는 말이 있죠?
꿈에서 얼마나 많이 속상해 하셨는지에 따라서 그만큼 더 좋은 행운이 생길 것이라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시험에 떨어져서 펑펑우셨다면 오늘 로또를 사보시는 것도..?!

 

 

 

 

시험보는꿈을 꾸었는데 컨닝을 했어요

컨닝을 하는 상황에 따라서도 다르게 해석할 수 있는데,
먼저 우연찮게든, 의도적이든 컨닝을 해서 답을 찾았다면 뭔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는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컨닝하는 것이 아닌 다른사람이 컨닝하는걸 보았다면?

이 또한 좋은 꿈인데요,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고,
직장에서 나의 실력을 인정받을만한 일을 해낸다는 의미기도합니다.

 

 

 

컨닝하는 꿈이 다 좋지만은 않아요,
누군가와 함께 같이 컨닝을 하는 것은 흉몽인데요


평소 친하게 지내던 사람과 혹은 직장에서 마주치는 동료와 문제가 생겨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꿈이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시험보는꿈 중에서 시험도중 쫓겨나는 꿈은

시험을 보다가 어떤 이유에서든 퇴장당했다면
축하합니다!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이라는 꿈입니다.
넓은 의미로 자신의 능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것이라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시험보는꿈을 꾸었는데 너무 어려워서 못풀고 불안해 했다면

하고 있는 일에 무언가 장애물이 생길 수 있다는 뜻이며, 잘 풀리던 일이라해도
어려움이 생겨 힘들어 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시험보는꿈은 아니였지만 시험이 가까워와서 너무 힘들어했다면

현재 부딪히고 있는 상황에 대한 불안감이나 어려움이 반영된 것으로 보이며,
쉽게 해결되지 않을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시험장에 지각하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하고 있는 일로 크게 인정받을 수 없음을 뜻합니다.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자신의 능력만큼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없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시험보는꿈을 꾸었으나, 필기구가 없어서 쩔쩔매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입니다. 크게 투자할 일이 있거나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미루는것이 좋겠습니다.
잘 되다가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이라는 꿈이므로
새로 시작하려는 일이 있다면 잘 해결되지 않아 힘들 수 있습니다.

 

 

 

 

시험보는꿈 11가지를 총 정리해 보았는데요,

시험보는꿈은 상황도 정말 다양하고 해석도 다양하지요

시험보는꿈을 꾸어서 해석이 좋지 않다고 하더라도 너무 좌절하지 마시구요,

 

꿈해몽은 어디까지나 단순한해석에 불가할 뿐 너무 불안해하시지 않기를 바랍니다.

 

 

 

 

머리가 좋은사람은 실천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고 합니다.

 

늘 실천하고 노력하여 하고자하는 일에 좋은 결실을 맺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