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는꿈이 과연 어떤 꿈이였을까?

 

 

 

 

 

 

 

결혼자체가 가지는 의미가 일단 나쁘지 않아서 큰 걱정없이 찾아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다양한 상황에 따라서 의미나 해석을 다르게 해볼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보았을때는 좋은 의미의 길몽

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본인이 결혼하는꿈!

간절히 바라고 오랜기간 동안 공들였던 일이 이루어지는 꿈으로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는 시기가 찾아옵니다.
직업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승진의 기회가 찾아온다고 볼 수 있구요,
새로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이 좋은 성과를 보여줄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를 보실 수 있겠네요
학생이라면 좋은 성적을,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연인이 있다면 실제로 결혼으로 이뤄질 수도 있는
그런 좋은 꿈으로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결혼하는꿈이 좋다고 해서 여러번 결혼한 꿈도 좋다?

아닙니다. 결혼을 여러번 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상식적으로 좋게 보여지지 않듯이
꿈에서도 여러번 결혼하는꿈은 좋지않은꿈으로 해석됩니다.
주변에 누군가로 인해 심적인 고난이나 역경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친구든, 가족이든, 시부모든
피할 수 없는 관계의 인물로 인해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합니다.

 

 

 

 

 

 

 

 

내가 결혼하는꿈은 아니였지만, 결혼식장에 있는 나를 보았다!

이 꿈은 우연히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좋은의미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썸타고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더 잘 될 수있다는 의미로 보여지며, 솔로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좋은 인연은 연인의 의미로도 해석할 수 있지만, 좋은 친구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결혼하는꿈 중에서 꿈에서 결혼행진곡을 들었다!

이것 또한 좋은 소식이 생길 징조로 보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 일이나 주목을 받게 될 만한 일이 생길거라는 좋은 꿈이며,
새어나오는 소리를 작게라도 들었어도 좋은 꿈이니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본인의 결혼식이 아닌경우 다른사람이 결혼하는꿈을 꾸었다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미리 조심하라고 일러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형제 자매의 경우 흉몽으로, 친구나 지인의 경우 그 사람에게 좋은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길몽으로 해석되기도 하는
반흉반길의 꿈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결혼하는꿈 속에서 날씨가 어땠나요?

날씨에 따라 어둑어둑한 흐린 날이였다면 고난이 있음을 의미하고,
반대로 날씨가 맑고 해가 쨍쨍 내리쬐는 날이였다면 좋은 인연을 만나 하는 일이 잘 풀릴 거라는 징조라고 합니다.
본인이 결혼하는꿈도 좋지만 날씨가 맑은 날이였다면 더없이 더더욱 좋은 꿈을 의미합니다.

 

 

 

 

 

 

남자의 경우 아내가 결혼하는꿈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아마 결혼하는꿈 중 가장 좋지않은 꿈일것 같네요
사별의 징조가 있다고 합니다. 아내가 건강을 잘 챙길 수 있도록 옆에서 많이 챙겨주는 것이 좋겠네요

 

 

 

내 결혼식에 상대 배우자가 바뀌어 결혼하는꿈

하는 일과 관련하여 사업적으로 계약해야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나쁜 조건이 아닌,
본인에게 좋은 조건으로 체결될 수 있는 꿈이므로 무엇인가 계약할 일이 있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계약하면 될 것 같습니다.

 

 

 

내가 결혼식장에 있는 것을 본 꿈이라면

이전에 연애했거나, 사랑했던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될 수 있을거라는 꿈이라네요
현재 좋은 인연이 있다면 흔들릴 필요는 없겠지만, 다시 만났는데 설렌다면 다시 시작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결혼하는꿈은 전반적으로 좋은의미가 많네요,

어떤꿈이였든 너무 100프로 확신하진 마시구, 마음편하게 생각하시고 하시는 일이 다 잘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