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14일 사주 운세

2022. 11. 15. 12:42

별이의라디오 나의 운세는?

쥐띠 운세 

 60년생 : 미워하는, 원망화는 마음이 쌓이게 되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있어요, 이제 그만 그(그녀)를 놓아주세요

 72년생 :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주고, 그로 인해 성공할 수 있는 하루네요, 주위에서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이

               누구인지 잘 살펴보세요

 84년생 : 사소한 실수로 마음이 잘 못 틀어질 수 있는 날이네요, 본인과 가까운 사이, 친밀한 관계일수록 더욱 더
               조심해야겠어요

 96년생 : 무엇이든 불편한 것은 참기 힘든 하루예요, 오늘만큼은 내 마음가는대로 한번 해보는건 어떨까요

 

소띠 운세

 61년생 : 마음에 상처를 받거나 흉이 남을 수 있는 날이네요, 크게 올 흉이나 사고에 대한 액땜이라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임하세요

 71년생 : 본인의 신념으로 자신의 환경을 구축하고 스스로의 무대를 멋지게 만들려고 하시는군요, 응원할게요

 85년생 : 감정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눈치없이 행동하게 되면 주변사람들에게 소외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97년생 : 직장문제로 신용이나 자금융통이 어렵겠네요, 미리미리 준비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62년생 : 전쟁이 끝나고 편안한 휴식을 맞이했네요, 이제 한 숨 돌리고 쉬어가면 좋겠네요

 74년생 : 본인을 구속하거나 명령하는, 불편하게 하는 것들이 있겠네요, 피할 수 있다면 피하면 좋아요

 86년생 : 이유없이 마냥 좋은 것은 나중에 후회를 남길거예요, 이성적으로 현명하게 판단하세요

 98년생 : 본인의 이익을 얻는 과정에서 감정조절이 힘들어진다면 오히려 손실이 날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63년생 : 본인의 철학, 신념이 다른사람과 다르다고 부끄러워할 필요 없어요, 본인의 신념은 스스로 만드는거예요!

 75년생 : 본인의 복은 스스로 만드는 것이고 또 스스로 차는 것입니다. 고운 말은 복을 만들어 올 거예요

 87년생 : 재물복이 있는 날이지만, 금전관리가 안되어 들어온만큼 나가게 되네요, 자금관리에 신경쓰면 좋겠네요

 99년생 : 건강을 잘 관리하고 살펴보아야 하는 날이네요, 어딘가 아픈것 같거나 걱정이 되면 미리 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좋겠어요

 

용띠 운세

 64년생 : 배우자와의 갈등이 생길 수 있는 날이네요, 다투려하지 말고 상대방을 이해하려 노력해보세요

 76년생 : 이해심이 많은 듯해도 고집, 자존심이 유난히 강하네요, 주변사람들이 불편해하지는 않는지 살펴보세요

 88년생 : 본인의 재능을 얼마나 잘 알고있나요? 정교하고 분석적인 성격을 직업으로 활용해보는건 어떨까요

 00년생 : 적당히 모른척 눈감아 주거나, 지나쳐주지 못해서 인심을 잃게되요

 

뱀띠 운세

 65년생 : 이젠 마음의 전쟁통에서 벗어나서 본인만의 행복을 찾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77년생 : 재물에 대한 욕구가 강한 것에 비해 너무 욕심내지 않으면 이득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거예요

 89년생 : 주변사람에게 본인의 과거나 상처를 드러내기를 싫어하네요, 그렇지만 알고 있죠? 슬픔은 나눈면 반이

               됩니다

 01년생 : 상처받았던 만큼 돌려주는 경향이 있네요, 이렇게 하고 나면 마음이 후련하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