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형도 여러 형태의 성격으로 나뉠 수 있겠지만,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을 10가지나 모았기 때문에

 

최소한 2~3개 항목은 어쩜 이렇게 내얘기를?" 하실 수 있겠습니다.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으로 보이는 첫 번째! 관심의 표현!

 

관심을 보이는 형태는 그 사람의 성격에 따라 장난을 칠 수도 있고, 자꾸 쳐다보는 등의 간단한 표현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여자가 있는 곳에 자꾸 나타난다거나, 같이 무언가 할 여지를 만드려고 하는 듯하다면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겟죠.

b형은 직설적이기도하고 감정표현을 하는 편이기 때문에 소극적으로 마음을 잘 표현하지 않는 다른 혈액형의 남자와는 다르게

오히려 그 사람이 나에게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초반에 오히려 더 잘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맘에 드는 여자가 있다면 바로 번호를 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대담하기도 한 성격의 b형이기 때문에 나에게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는

그사람의 행동으로 쉽게 눈치챌 수 있을겁니다.

 

 

 

두 번째, 로맨티스트가 된다.

 

b형 남자는 자존심도 세고, 구속도 싫어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으로 이와는 전혀 반대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싫어하는 일은 곧죽어도 하기 싫어하는 b형 남자이지만, 손이 오글거려서 손가락이 다 없어질 것 같아도 내가 좋아하는 그녀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할 수 있는 멋진 로맨티스트가 되기도 한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b형남자를 정말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정말 안할것 같은사람인데, 좋아하는 여자가 해달라는 일이라면 해주는 모습이 너무 멋진 b형남자.

자존심이 세지만, 이렇게 배려해주는 모습이 더욱 매력적이기도 한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은 정말 멋진 것 같습니다.

 

 

 

 

눈빛으로만 말하지 않습니다.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은 단순하게 눈빛으로만 좋아하는 마음을 비추지 않습니다.

괜시리 음료수나 커피 한 잔을 슥ㅡ 내밀거나, 머리를 장난처럼 쓰다듬는 등의 가벼운 스킨쉽을 하기도 합니다.

오늘 예쁘다? 하며 장난인듯 진심인 듯한 말을 툭 던지기도하고, 치마가 너무 짧은거 아니냐는 짜증인듯한 잔소리를 하기도합니다.

아리송하게 하는 듯 하지만, 좋아하는 표현은 지속적으로 알아들을 때까지 하는 편이라 감정에 솔직한 b형남자의 속마음을 알아내기는 어쩌면

더 쉬울지도 모릅니다.

단, 나 말고도 다른 여자들에게도 비슷한 행동을 보인다면 바람끼가 다분한 b형남자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벤트의 정석 b형남자!

 

단순히 로맨틱해지는것을 떠나서 좋아하는 그녀를 위해 과감하게 이벤트도 할 줄 아는 남자가 바로 b형남자입니다.

추진력이 있고 대범한 성격이 아니라면 하기 힘든 이벤트!

좋아하는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라면 별거 아닌듯 쿨하게, 멋지게 해내는 남자이기 때문에 b형남자의 매력이 또 이런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쁜남자, 츤데레가 바로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서 나온말!

 

무언가 차가워보이는 듯해도 은근슬쩍 챙겨주는 매력 때문에 여자들이 나쁜남자의 매력에서 못 빠져나오는 이유이기도 하죠.

무뚝뚝해 보여도 필요할 땐 확실히 챙겨주는 남자이기 때문에, 간혹 직설적이고 냉정해보이는 b형남자라도 나에게 보이는 행동을 세심하게 잘 관찰해보세요.

나한테 나쁘게 구는 듯 하면서도 자꾸 그남자가 신경쓰이는건 바로 나쁜남자의 매력을 풍기고 있는 b형남자라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세요.

 

 

 

 

허세, 잘난척, 멋진척의 b형남자!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으로 다른 남자들과 비교되는 행동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물론 좋아하는 여자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은 모든 남자들이 다 같을거예요,

하지만 b형 남자는 유독 티가나게 잘하는 척을 하기도하고, 멋진척, 허세아닌 허세를 부리기도 한답니다.

본래의 타고난 성격일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 유난히 내앞에서 별거아닌 자랑을 늘어놓는다면, 나한테 관심이 있는지 한번 그의 행동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잦은 연락, 혹은 집착!

 

연락을 자주 하는 것은 좋은데, 나한테 너무 집착하는 거 같다?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으로 보이는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하셔야겠습니다.

물론 감정의 기복이 있는 b형이기 때문에 그럴 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을 수 있겠지만, b형이 다른혈액형에 비해 집착이 많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리는 것 같습니다.

집착으로 무겁게 받아들이기 보다는 나를 좋아하는 표현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조금은 마음이 편안하실 것 같습니다.

 

 

 

 

 

눈에 보이는 질투심.

 

모든 남자들은 다 질투심을 가지고 있지만, b형 남자는 질투를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다른 특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남자와의 연락을 보고 짜증을 낸다던가, 화를 낼 수도 있고, 연락안했으면 좋겠다고 직접적으로 말하기도 하는 남자가 바로 b형남자입니다.

뒤에서 꽁하는것 보다는 싫은것은 아예 싫다. 좋은건 좋다. 말하는 b형남자가 매력있지 않나요?

질투하는 모습도 그만큼 나를 좋아한다는 의미니까, 귀엽다고 자꾸 질투심을 유발하면 화를 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성적이기보단 감성적으로 변한다.

 

참을성이 다소 부족하고 즉흥적인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으로 보이는 모습은 바로 감성에 충실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성적으로 생각하기보다는 좋아하는 감정이 앞서서, 다른 혈액형보다 스킨쉽이 빠르기도 합니다.

b형남자를 만난다면 좀 더 이성적인 여자가 감정적인 b형남자를 잘 컨트롤 할 수 있다면 정말 금상첨화겠지요.

 

 

 

 

 

어느날 갑자기 연락이 없다가 또 아무렇지 않게 나타나는 b형남자.

 

감정의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만사가 귀찮고 짜증나는 날은 핸드폰도 꺼놓고 세상편하게 내내 자고 있다가

아무렇지 않게 다음날 무슨일 있었냐는 듯 또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는 남자입니다.

내내 로맨스만 있기를 바라는건 무리겠지만, 가끔 잠수를 탄다면 좋은 습관은 아니니, 진솔한 대화로 풀어나가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b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10가지를 싹 모아보았는데요,

b형 남자라 할지라도 성격에 따라 다른 행동을 보이기도 하니까 너무 10가지 설에 의존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예쁜사랑 하시기를 바랍니다.